2023나우리축제4를 위한 기획을 맡은 '플티'(대표 김효상)와 축제예술감독, 기획의 첫 번째 회의가 2023년 7월 18일에 '카페 낙타'에서 있었습니다.
나우리축제4의 전체 기획 관련 사항과 주요 라인업(뉴 다큐멘터리 '장소의 기억'/연출 권영호, 서대문형무소이야기/연출 이양구, 뮤지컬 영천시장이야기/연출 최종원)의 기획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나우리축제4를 포함한 충정로 문화벨트 구축을 위한 주민과 서대문구청 실무자들의 감담회가 2023년 7월 11일 경기대학교 총장실에서 있었다. 충정로 문화벨트는 서대문형무소에서 경기대로길로 이어지는 역사와 개인사의 공간을 문화예술의 거리로 만드는 프로젝트이며, 나우리축제는 그 핵심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간담회에는 나우리축제의 운영위원(위원장 기창표), 김신빈 사무국장, 박길현 위원, 김수진 예술감독, 남상식 기획, 김혜주 연기학과 교수와 서대문구청 박선주 복지문화체육국장, 문화체육과 김용신 과장, 이미정 기획팀장이 자리하였다.
2023 나우리 축제를 위한 "장소의 기억"을 공모합니다.
천연 충현 지역에서 주민들이 만들어오던 나우리축제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나우리축제에서 공연으로 상영하기 위한 "장소의 기억" 이야기를 공모합니다.
자기가 사는 곳과 관계된 어떤 기억도 이야기도 좋습니다. 선정된 이야기는 공연으로 제작되고 스토리텔러에게는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최고의, 멋진 연출가와 만나는 기회에요. 재미 보장합니다. 공모는 7월 28일까지, nsangsik@kyonggi.ac.kr
로 보내주시고요, 문의는 010-8617-3829로 해주세요.